코러낚시 일상 | (주)코러 CS교육 - 세번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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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6-22 14:30 조회5,761회 댓글0건본문
코러 직원 CS교육 세번째 교육이 시작되었습니다
주1회 고객님들에게 더욱 더 다가가고자 실시하게된 교육
오늘도 강사님이 직접 방문해주셔서 교육이 실시되었습니다
오늘의 교육 포인트는 = 전화응대 교육입니다
전화응대가 중요한 이유!
비대면 응대이기 때문에 상대를 예측하기 힘이듭니다
전화로 전할 수 있는 첫 이미지를 상대방을 각인할 수 있도록
친절한 전화 상담으로 좋은이미지로 심어줄 수 있습니다
이로써 전화 응대 3대 원칙!
신속하고 / 정확하고 / 정중하게
- 통화시 발음을 정확하게 하여야 하며
밝고 정중한 화법으로, 얼굴을 보고 있는듯한 상냥함으로 대합니다
코러 전직원은 항상 밝은 이미지로 고객님께 다가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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