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러 피싱톡은 코러낚시 회원님들이 자유롭게 낚시생활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바다 조행기 목록

게시물 검색
번호 지역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15 경북
오후낚시 쌍포로 중무장그결과는?
현문훈 20-05-20 3288
14 경북
포항으로 참가자미 낚시를 다녀왔습니다좋은이와 동출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현문훈 20-05-20 3262
13 경북
포항에 성대낚시를 다녀왔습니다!원투낚시대로 꽁치를 달아서 던져놨더니 정말 잘 잡히더라구요 ㅎㅎ꾸우~꾸우~ 소리를 내는 성대 너무 귀여웠습니다^0^
백양이 18-07-09 8239
12 경북
  [10월 08일]효도낚시! 포항 종방 고등어낚시             안녕하세요.​아이고 간만에 뻐근한 하루를 맞이하네요. 주말에 쉴때 역시 낚시를 가야 피로가 어느정도 풀리는데... 하루쉬는…
이재준 14-10-10 14425
11 경북
 [10월 03일]포항 고등어 낚시 마스터 플랜!!! ​      아 간만에 포스팅이네요!! 영상으로 매번 찍다보니 사진 포스팅은 잘안하게 된다는..ㅠㅠ 차도 바꾸고 집도 업그래이드하고... 9월달엔 정말 많은 일이있어 포스팅을 좀 못했네요. 이번에…
이재준 14-10-07 11466
10 경북
추석연휴 마지막날.. 심심해서 방굴러대시나 하고 땅짚고 헤엄치기하면서 빈둥거려봅니다. 뭘해도 심심하니 미칠지경입니다. 남해바다 찾을려니 차밀리고 피곤해서 안될것 같고 가까운 감포바다로 벵에치러 걸려니 밑밥뿌리기 귀찮고.... 아직 이르지만 동해무늬나 잡으러 가볼까....ㅋㅋ 오후5시 느즈막히 출발해봅니다. 6시반경 포인터 도착하니 해가 넘어가네…
강용석 14-09-11 10809
9 경북
좀 지난 조행기 입니다. 2014.4.20. 친구들과 동해로 학꽁치낚시를 갔다 왔습니다. 학꽁치도 이젠 끝물일 듯 하고 바다낚시도 다음 시즌인 초겨울까지 쉬어야 할 때가 가까워진 듯 합니다. 해서 최근 조황이 무난한 경주양남 쪽으로 갑니다. 월성원전이 인접해 있어서 조금 꺼리는 곳이지만 학선생 만날 확율이 높은 지역이라고 합니다. 낚시는 소풍과…
윤기언 14-04-28 20712
8 경북
▲ 현장에서 한장 찍었습니다 한 마리는 36정도 다른 놈은34정도 눈대중이 어느 정도 정확 하니까요ㅎㅋ 오늘 붕어낚시 출조계획을 바꾸어 집 사람과 감성돔 낚시...오늘은 집사람의 좀더 나은 현장학습을 위해 저는 낚시 하지 않고 집사람의 현장학습...(학습내용은 현장상황에 맞는 채비운용술과 그에 맞는 뒷줄관리 및...힛트지점 예상과…
관리자 13-01-18 14395
7 경북
▲ 늘 고만고만한 싸이즈 입니다. 반갑습니다. 디낚회원님들!!모처럼 좋은 날씨에 마음은 벌써 설레이고, 어디로갈까 고민하다 최근조황은 석병이나 구룡포권이 좋기하지만, 집에서 가까운포항종합제철방파제로 목적지를 정하고 출조를 하였습니다.바다에 나가보니 바람도 크게 없고 날도 따뜻한것이 여유가 있어 좋습니다.오늘 제가 내린포인트는 높은…
관리자 13-01-12 13601
6 경북
영일만 방파제 항만청 직원(좌측 녹색옷)이 나와 공사한다고 호루라기 불면서 모두 철수 하라고 하는 어처구니 없는 일이더군요   낚시군 들이 철수 하는 장면입니다. 5번쪽 고등어 잡히는 곳 에서는 하지 말고 방벽 쌓아놓은 왼쪽에서만 하라고 하더군요. 저는 오후 2시경 배타고 들어 갔는데 학꽁치는 한참 입질이 좋아 잘 잡히는 중 이었는…
관리자 13-01-11 14003
5 경북
▲ 동해안에서 보기힘든 55cm급의 감성돔!37cm의 감성돔이 애기처럼 보이네요..ㅎㅎ 추운 겨울밤,감성돔을 노리고 어두운 갯바위에서 괴물같은 한판승부로 찐~한 손맛을 간만에 느껴보았습니다.     자료출처 : 디낚
관리자 13-01-09 13723
4 경북
  자료 출처 : 디낚
관리자 13-01-08 13429
3 경북
  ▲ 집 사람이 현장에서 한장..ㅎ 날씨가 좀 풀리는 것 같아 집사람과 드라이브겸 바다가로 항해 보았습니다.혹시 낚시를 할 수 있다 싶어 낚시점에 잠깐 들려 크릴 한장을 사고(즐겨 쓰는 집어제와 여러가지를 혼합해 믹서기로 갈아 놓은 직접만든 집어제 혼합용은 항상 트렁크에 싣고 있으니)... 드라이브겸 테이트겸 해안가로…
관리자 13-01-06 15964
2 경북
  오늘 감포시내 드림피싱 낚시방에서 커피한잔하고 1시경 큰방파제에 도착하여 고등어를 낚아볼려니 바람이 장난아니더군요 바람에 밀려 데트라포트에 떨어질 정도입니다. 하는 수없이 학꽁치를 잡기로 하여 매직급이 5마리 잡아 집으로 돌아왔네요.   감포 시내 전경 오늘 정말 춥더군요 크릴 끼울때는 동상 걸릴정도 덥군요.  …
관리자 13-01-03 14216
1 경북
▲ 계사년 1월1일 일출과 동시에 잡은 첫수!!! 정말 추은 하루였습니다.......     자료출처 : 디낚
관리자 13-01-02 11976
게시물 검색

(주)코러 [41055]대구시 동구 부동 633-1 (동구 옻골로 59길) 대표 : 최성도 사업자 번호 : 502-86-29225 통신판매업신고 : 2014-대구동구 - 0150호 고객센터 대표전화 : 1588-6366 Fax : 053-981-6189 이메일 : ktfm@klfishing.com LG U+ 구매안전 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등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구매안전서비스,소비자피해보상보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